본문 바로가기
리뷰

친환경 주방 설거지바 사용 리뷰

by V.jun 2022. 8. 1.
반응형

친환경 설거지 바 사용 후기를 남겨볼게요. 저는 예전부터 천연 수세미를 구입해서 사용을 해봤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품질도 좋고 기존에 사용했던 수세미보다 훨씬 위생적이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주방 세제도 한 번 친환경 느낌으로 바꾸면 좋겠다 싶어서 세제 바나 설거지 바를 검색해서 찾아보았는 데 있더라고요. 그래서 구입하고 며칠 사용을 해봤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리앤에코 주방 워시바예요. 생김새와 무게는 일반 비누와 동일했어요. 기존에 사용했던 주방 세제는 펌프 형식으로 세제를 짜서 사용했는데 워시 바로 사용하다 보니, 비누처럼 수세미에 비벼서 비누를 묻히고 사용해야 돼서 며칠의 적응 기간은 필요하더라고요.

그리고 액체로 되어있었던 세제보다는 비교적 거품이 나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기름기 묻은 프라이팬이나 각종 굳은 음식물 찌꺼기를 세척하는 데는 전혀 문제없이 세척이 잘되었답니다.

아직은 며칠 사용한 건 아니지만 현재까지는 만족감이 나쁘지 않았요. 며칠 더 적응해보면서 이 비누에 익숙해지는 게 중요한 것 같더라고요. 아무튼 저는 사용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어서 저처럼 세제를 사용함에 있어 양심이 찔리시는 분이 있다면 이 제품을 추천할게요.

반응형

댓글